남대문안경 금화안경
본문 바로가기

서울 여행_SEOUL

남대문안경 금화안경

남대문안경 금화안경

*내돈내산 /유료광고 아닙니다. (여긴 이미 알만한 분들은 아셔서 제가 홍보해드리지 않아도 되요 ㅎㅎ)

남대문안경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전 안경을 씁니다.

평소, 어디 잘 보이고 싶으면 렌즈 낍니다! ㅎㅎㅎ(강조_궁서체)

 
주변에서 라식 라섹 할때 전 안했습니다. 겁이 많거든요.
그리고 렌즈끼는 상황이 지속되어도 절대 결막염 없어요! 
왜냐 눈을 절대 안만져요! 그리고 만져야 할 경우, 화장지, 손수건 이용합니다.
그리고 화장할때도 쉐도우 가루 탈탈 털고 슥슥 하고요. 마스카라 조금만! 아주 조금만!
사전에 가루날림 심하다? 취급 안합니다! ㅎㅎㅎㅎ
 
지인이, 백내장 안과 수술방에서 근무합니다.
나이 들면 짜피 렌즈삽입술 해야 하는데 지금부터 깍아대면 늙으면 깍을 각막이 없다고..ㅎㅎㅎㅎ
(케바케입니다.)
 
물론 라식 라섹 성공하신 분들 많이 있습니다! 많아요! 
 
그래서 평일용, 비상용, 운전용... 적어도 세개는 있어요..(안경부자? -_-)
회사일에 시달릴때는 회사근처에서도 안경을 맞추어 보고, 집 근처에서도 맞춰보고....
대게 직장인분들 그러하듯이..네..저도 그랬었지요...
 

그런 제가 10여년 꾸준히 다닌 안경점이 있습니다. (그동안 다른곳도 많이 다녔어요.._)
남대문시장 안경골목의 금화안경이지요. TEL.02-777-5671
 
뭐 특별히 친절하냐? 놉 NOPE
뭐 특별히 싸냐? 놉 NOPE
 
전 까다로운 스타일의 사람인데요, 여기 금화안경은 10여년 다니고 있습니다.
그 이유 첫째, 무리한 권유 하지않음.
둘째, 슥 보기만 하셔도 어울린다 아니다 직언 가능
(이건....손님 스타일 따라 좀 다르겠지요? 난 나만의 스타일이 있다 하시면 직언 안하십니다..ㅎㅎ)
셋째, 동네 안경점보다 초큼 쌉니다.
심져, 저는 일회용 렌즈는 기존에 특정해둔 시력으로 문자 주문부탁드리고 있습니다.

남대문안경

특히, 남자 사장님 시력 측정 실력이 아~ 주~ 좋으십니다.
지난법 시력에서 제가 난시가 심해진 것도 시력 측정전에 이미 눈치 채시더라고요.
회사앞에서 맞춘 안경쓰고 갔을땐,,, 살짝 한숨을 쉬셨던..(전 눈치 챘었읍져)
같은 도수 라도, 렌즈 굴절에 따라, 시야가 넓어 보이거나 좁아 보이거나...
본인이 맞춰주는 안경에 대해 완전 프로페셔널 이세요.(그래서 전 시야가 넓은 안경을 운전용으로 씁니다.)
사실, 남대문에서 안경점을 하시다 보니, 브랜드 선그라스라던가, 비싼 안경테의 수는 적은 편이라고 느꼈어요.
그만큼 남대문에 안경 맞추러 오시는 분들은, 조금 싸고 정확한 맞춤을 위해 많이들 오시니까요.
 
거의 안경은, 30~1시간이내 됩니다. (빠를땐 전 15분안짝에 되었어요.)
인근의 기업은행 앞 호떡 노점상의 줄을 기다려서 씨앗호떡 하나 먹는것보다 빠르지요.
 
전 안경 맞추고 인근의 문구점 구경을 하다가 20분쯤 되면 호다닥 돌아가서 안경을 찾습니다.
인근의 문구점~ 아주~ 좋아요~ 쓸모는 없지만 예쁜게 많거든요 (키득 키득....다~ 모으는 재미지요)
 
안경을 쓰고 있다. 안경값이 조금 부담된다.  오래 운영하는 안경점을 다니고 싶다. 하실땐
남대문안경 금화안경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