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맛집 내돈내산 존맛탱
본문 바로가기

서울 여행_SEOUL

파스타맛집 내돈내산 존맛탱

저는 파스타 덕후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네 집에서 파스타 리조또 자주 만들어 먹고 호두파이라던가 간단한 베이킹도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가 웬만한 파스타집을 가도 흐으~ㅇ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소스 대량으로 만들어놓았다가 완성시킨 곳도 많고...

쨌든 겉은 화려한데 맛은 제가 직접 집에서 만들어 먹는 것 과 차이가 없는 곳도 있고....

 

파스타 집에서도 자주들 만들고 그리 번잡한 음식이 아니니

다들 까다로워지는것이 맞아요...

 

구지구지 왜 커3 여기를 소개하느냐 하시면 

여긴 적당한 금액에 신선한 재료 그리고 맛을 보장하기 때문이에요.

 

겉보기엔 화려하지 않지만 끌리고 자꾸 생각나는 맛이죠.

한참 미쳤을 땐 한 달에 두 번 갔어요ㅋㅋㅋㅋㅋㅋ

키오스크로 먼저 주문하고 자리에 앉는 것이어서

친구랑 저랑 나눠서 결제하고 그러다 보니 ㅋㅋ 결제내역이 ㅋㅋㅋ

저렇게 조금 나온다고??라고 오해하시면 앙대욬ㅋㅋㅋ

둘이서 35000원 정도면 배 터지게 먹은 것 같아요...

사실 전 맥주도 마시기 때문에 ㅋㅋㅋㅋ술값은 제외입니다.

노량진에 저거 먹으러 일부러 가야하나???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맞아요! 저도 그랬어요!  집순이인 전.... 인근에서만 노는 것을 좋아하는데 

저길 처음 데려간 친구한테 맛없으면 듁인다고 했는데 .........

이젠 제가 오히려 가자고 꼬시는 상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스타맛이.왜 그런지 모르겠는데.........자꾸 먹고 싶은 맛이예요...

왜 먹고 싶냐 하시면.......그냥 먹고 싶은 맛이예요....

한번 다녀오시면 알게되세요.제가 왜 이러는지.........ㅋㅋㅋㅋㅋㅋㅋ

주문 받고 음식을 만들다 보니....나올떄까지 거의 7-8분 ? 걸리는것 같아요.

전 그럼 맥주 먼저 달라고 말씀드립니닼ㅋㅋㅋㅋㅋ전 술꾼이거든욬ㅋㅋㅋㅋㅋ

 

재료가 오래된 느낌이 전혀 없어요. 꾸릿한 냄새도 안나요.....

이 가격에 이 신선함이 나오나??? 싶은데 ........나오더라고요.....

 

여기 완전 구석에 있어서 찾기 어려우실 수 있어요.

 

 

중국폐렴 항생제내성

중국폐렴은...정체가 ... 중국 신종 폐렴 발생: 알아두어야 할 모든 정보입니다. 아래 내용의 대부분은 인도의 정보를 취합한 내용이고 결론적으로 말씀 드리면 1.증상은 마이코플라스마 폐렴과

law-tk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