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혼자드라이브 양평양동
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여행_Gyeonggi-do

경기도혼자드라이브 양평양동

경기도혼자드라이브 양평양동

양평 하면 두물머리 많이 간다.

왜냐, 검색 사이트에 많이 걸리니까. 나도 뭘 모를땐 혼자서 많이 다녀왔었다.
제가 여길 올리는 이유는, 거기 가서 뽑뽀 이상의 행위를 하시란것이 아니고,
막~ 시작한 연인들이 차 세우고 조용히 손잡고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뽀뽀 이상 진행될 시 .MT , HOTEL을 이용해 주세요 ㅎㅎ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경기혼자드라이브  양평

경기혼자드라이브 양평 사람이 적은 곳에 혼자 가고 싶을 때가 있다. 내비 찍기: 양동면 매월리 그때 내가 가는 곳이 있는데 양평, 양동역 근처이다. 이곳이 왜 좋은가?? 일단 관광객이 없다. 관

free-travel-memory.tistory.com

 

원전오염수 도쿄전력, 2차 방류 계획 발표

원전오염수 도쿄전력, 2차 방류 계획 발표잠정중단되었지만 !!!!!!!!!부산과 가까운 일본 대마도에 핵 폐기장 건설이 추진될 예정입니다. 일본 원자력 발전소에서 발생한 핵연료 쓰레기를 모아,

law-tk.tistory.com


두물머리 하면 일단, 관광지로 변해버려서, 관광객을 위한 두물머리가 되어 버렸다.
그러니 내가 머리 식히러 온건지 아니면 관광을 하러 온건지 분간이 안되고 
가족단위로, 연인사이에 온 사람들을 보면 아웃사이더 티 팍팍 나는 내가 초라해지기도 한다.
지난 포스팅에 양동역 인근을 소개 했는데 더 자세히 소개하려고 한다. 
일단, 걷는거 좋아하나? 이 질문에 보통이다 ...라고 하시는 분만 남으실 것 같다.
양동 의병교 삼거리 를 달리다 보면, 왼쪽은 밭, 논, 오른쪽은  거주지역....
네.... 여기 차세우고 뽑뽀 하는차 많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 농사 지으시는 어르신들 많이 다니지 않으시까요,,,
의병교 다리에서 양평으로 가는쪽은 길 양쪽으로 가로수가 있고 왕복 4차선이고,
암튼 너무 맘에 드는 길이다. 갓길도 넓어서 이렇게 맘에 들수가....
사실 난 여길 갈떄마다 이 길 건너는게 너무 맘에 든다.
이 길을 가기위해 가는것이다. (초월 IC ...읍읍,.....)
그리고 또한번 이야기 하지만, 여긴 IC 내려와서 회전교차로  12시 방향으로 나가야 한다.
별 어쩌구~ 로 가면 안된다. ( 별 어쩌구는 나중에 포스팅 해드릴꼐요,, 악플 ㄴㄴ)
아참 이동네서 빵빵 거리는건 99.9% 외지인이다. (진짜다)
사시는 분들은, 아예 느리거나, 아예 빠르거나
깜빡이  따위 ㅋㅋㅋㅋ 둘 중 하나다!

양평아님

위의 사진 느낌인데 한쪽이 마을 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