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파스타 화덕피자 맛집
본문 바로가기

All aout KOREA

노량진파스타 화덕피자 맛집

노량진파스타 화덕피자 맛집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_^
주중의 짐들은 버려버리고
맛있는거 먹으러 왔습니다.

전 한식파 이지만  이탈리안파가 되기도 하지요
ㅎㅎㅎㅎㅎ

예전엔 꾸덕꾸덕한 크림파스타를 좋아했지만
최근엔 오일파스타가 느므느므 좋아여

새우오일 파스타 매콤한맛
어떠세요?
저는 완전 좋아합니다 ㅋㅋㅋ

불타는 금요일은 아니그요
좋은 금요일 에  노량진 커3을 다녀왓어요.

저..진심...여기  ..파스타 사랑합니다.

재료가 신선해요.
오래된 느낌이 전혀 없어여


외식10번 하면 꼭 세네번은 탈이 나는데
여긴 없어여  그냥 없어여  탈이 ,.

coffee3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1 · 블로그리뷰 189

m.place.naver.com



커3
커3
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