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물시장 안양도매시장
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여행_Gyeonggi-do

농수산물시장 안양도매시장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 을 소개합니다~ 

평촌IC 에서 내려서 바로 코 앞에 있습니다. ㅎㅎㅎㅎ

저도 양평에 갔다올때나 집안에 모임이 있거나 아니면....김장..........

그리고 갑자기 회 먹고 싶다~ 이럴때 등등 ...가끔....사실 자주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좋은 이유가 몇가지 있는데요.

1. 다른 농수산 시장보다 호객행위가 조금 덜하다.

>근데 이건 수산물 쪽이 호객행위가 좀 있고 농산물쪽으로 가면 거의 없습니다.

수산물은 물이 좋을때 팔아야 하니 호객행위 할 수 밖에 없겠죠...

제가 가봣던 인근 인천 어느 곳 보다도 호객을 하지 않는다는 

그짓말은 할 수는 없고요~ ㅋㅋㅋㅋㅋ 

다만, 저울 속이는 건 당한 적이 없습니다. 사실 주변 거주민이 많고 

장사하는 분들도 인근 주민인 경우가 90% 정도 될 것으로 보여져요.

그러다 보니 눈 가리고 아웅 식으로 저울 속이는 건 ...없엇던것 같아요.

 

2. 개인적으로 인천..남동구..네 그곳도 많이 가는 저는 

각각 장소마다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평촌의 안양도매시장의 장점은 IC 근처라 집 가는길에 들러서 바로 사서 갈 수 있다는 것이죠.

또한 횟감도 꽤 괜찮았습니다. 이건 점바점 이라 ...다 그렇다고 말씀드리기엔 ;;;

3. 넒은 주차장...무료 주차장!

진짜로.수산물 농산물 사러 갔는데 주차비도 따로 내야하고 주차장도 없어 

50미터 전 길에 불법주차하고 .이런일이 없습니다.

넓은 주차장이야말로 안양도매시장의 최대 장점이지요.

4. 가격이 합리적

꽤 괜찮은 횟감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드실수 있습니다.

저희는 식구가 적고 또 제가 회를 많이 먹는 스탈이 아니라서 ㅋㅋㅋ

보통 두팩~세팩 정도 구매 하고 매운탕 거리(진짜 싸요...)도 사옵니다.

그럼 회를 마음껏 먹고 매운탕도 집에서 해결하는것이지요.

 

 

 

 

경기도혼자드라이브 양평양동

경기도혼자드라이브 양평양동 양평 하면 두물머리 많이 간다. 왜냐, 검색 사이트에 많이 걸리니까. 나도 뭘 모를땐 혼자서 많이 다녀왔었다. 제가 여길 올리는 이유는, 거기 가서 뽑뽀 이상의 행

free-travel-memory.tistory.com

 

 

폐렴예방 감기예방 알아두기

폐렴예방하세요~ 최근 심한 감기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비인후과에 갔다가 오후 4시 반인데 접수 마감이였어요..잉... 온 동네 아이들과 어르신들 총 출동 한 것 같은 의원은...아비규환

law-tk2.tistory.com